지금 가입하면 5천원 할인쿠폰을 드려요!

브랜드


소재


사이즈


장난감 종류


장난감 특징


캣타워/스크래쳐 형태


캣타워/스크래쳐 특징


캣타워/스크래쳐 타입


하우스/외출 특징


가격


평점

장난감

( 158개의 검색 결과 중 36개 표시 )

고양이 토이


고양이는 본래 사냥을 통해 스스로 먹이를 구하는 야생동물입니다. 생후 3개월부터 본능적으로 사냥을 연습하게 됩니다. 반려 고양이가 집에서도 낮은 포복으로 매복 자세를 취하다가 달려오는 것도 이런 본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린 고양이가 갑자기 달려들어 장난스럽게 깨무는 일이 종종 있는 것도 사냥 본능의 영향입니다. 사람과 함께 집에서 사는 고양이들은 사냥 연습을 할 상대가 없기에 장난감이 필요합니다. 장난감이 없다면 그 상대로 반려인을 대상으로 하다 다칠 수 있고, 본능에 충실한 사냥 놀이를 즐길 수 없게 됩니다.


펫하이는 고양이의 사냥 본능을 이해하고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장난감을 제공합니다. 호기심 많은 고양이를 위한 쥐 인형 같은 소형 장난감 낚시대 장난감을 준비해 보세요. 복합적인 사냥 놀이를 돕는 사냥놀이 장난감도 있답니다.


하지만 명심하세요. 이 모든 장난감보다 중요한 것은 반려인이 나의 반려 고양이와 함께 놀이 시간을 보내주는 것입니다. 하루에 최소 두 번 이상의 놀이 시간을 정하고 정해진 시간은 반드시 다양한 장난감을 들고 함께 놀아주세요. 매번 같은 장난감을 사용하면 고양이는 쉽게 질려 할 수 있어요. 요일을 정해서 각기 다른 장난감으로 고양이의 사냥 놀이에 동참해 주세요. 반려 고양이와의 친밀도를 올려주고, 신뢰와 사랑을 키워줍니다.

An error has occurred. This application may no longer respond until reloaded.